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FAQ

MORE
  • Q.(교환/반품)취소처리받을 계좌까지 다 알려줬는데 입금이 안되고 있습니다.






    Q) 취소받을 계좌까지 다 알려줬는데 입금이 안되고 있습니다.


     A) 현금 취소처리의 경우 계좌/은행/예금주명이 모두 일치하여야 취소처리가 가능하오니

         반품/교환 신청서(혹은 문의 게시판)에 계좌를 기재하실 경우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좌 오류 또는 계좌와 예금주가 불일치 할 경우에는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Q.(교환/반품)취소처리 받았는데 금액이 적게 취소처리된 것 같아요.확인 해주세요





    Q) 취소처리 받았는데 금액이 적게 취소처리된 것 같아요.확인 해주세요.


     A) 쿠폰 혹은 적립금을 사용하신 주문건은 취소처리 후 최종 결제금액이 쿠폰 혹은 적립금 사용가능한 구매금액 미만이 될 경우 사용하신 쿠폰 혹은 적립금 금액만큼 차감 후 취소처리 되시며
         적립금의 경우 재적립이 가능하오나 쿠폰은 일회성으로 소멸되며 재발급되지 않습니다.

         혹은 결제수단에 따라 수수료 차감 후 취소처리되는 경우도 있으니

         자주묻는질문 [Q.상품 보냈고 쇼핑몰로 도착했다는 문자 받았습니다.결제취소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에 결제수단별 취소처리 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


  • Q.(교환/반품)반품보낸 상품 도착하였다고 문자 받았는데 결제취소처리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Q) 반품보낸 상품 도착하였다고 문자 받았는데 취소처리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A) 보내신 모든 상품중 (CJ대한통운 택배는) 반품시 분실되지 않도록 CJ대한통운 대리점으로 입고되기 때문에 바로 확인이 어려우며,

        합동택배로 반품처리되신 상품도 바로 확인이 어려워,

        배달완료로 확인된 날로부터 1-2일 후 저희쪽으로 도착하여 확인됩니다.

         모든 상품은 저희쪽에서 확인 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반품택배비 부족 혹은 불량반품신청건이나 정상제품으로 확인될 경우 택배비 입금안내 문자 보내드리고 있으며

         택배비 입금확인 후 취소처리 진행되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교환/반품)상품 보냈고 쇼핑몰로 도착했다는 문자 받았습니다.취소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






    Q) 상품 보냈고 쇼핑몰로 도착했다는 문자 받았습니다.결제취소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무통장입금:현금으로 취소처리 되시며, 문의게시판 또는 반품/교환신청서에 [계좌/은행/예금주명] 남겨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

         -카 드 결 제:결제전체취소 혹은 부분취소 되시며 결제취소일로부터 2-5일 후 고객님께서 결제취소승인 확인 가능하시며,
           이 후 처리는 모두 카드사에서 진행되시므로 취소처리에 관한 문의를 저희쪽으로 주실 경우 대략적인 안내만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현금취소처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결제:휴대폰결제는 결제당월 전체취소만 가능하십니다.
           익월취소/부분취소는 불가능하며 수수료 5% 차감 후 현금으로 취소처리되시기 때문에 문의게시판 또는 반품/교환신청서에 [계좌/은행/예금주명] 남겨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

         -실시간계좌이체:결제당월 취소처리될 경우 결제취소 진행되시며 이 부분은 올엣에서 진행되시니 취소처리일정에 관한 문의는 올엣로 문의주셔야 되십니다.
                                  익월 취소처리될 경우 결제취소처리 불가능하시며 수수료 5%차감 후 현금으로 취소처리 되시기 때문에
                                  문의게시판 또는 반품/교환신청서에 [계좌/은행/예금주명] 남겨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

         -에스크로          
          실시간계좌이체 :상품 발송일로부터 7일이내로 상품입고와 택배비가 확인되어야 결제취소처리 가능하시며,

                                   이 기간이 지난 후 상품 입고되는 경우 수수료 5% 차감 후 현금으로 취소처리되시기 때문에 문의게시판 또는 반품/교환신청서에 [계좌/은행/예금주명] 
                                   남겨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

         -예치금/ 적립금 : 예치금 혹은 적립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예치금 혹은 적립금으로 재적립 되십니다.


       *모든 결제수단은 예치금으로 취소처리 가능하십니다.

       *반품택배는 바로 확인이 어려우며,배달완료로 확인된 날로부터 1-2일 후 저희쪽으로 도착하여 확인됩니다. (*02-583-4771 /4774 로 문의주시면 빠른답변 가능합니다.)

  • Q.(교환/반품)배송비 결제했는데 배송비 부족으로 결제취소처리 지연되고 있다는 문자를 받았..






    Q) 배송비 결제했는데 배송비 부족으로 결제취소처리 지연되고 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A) 입금 후 반품/교환문의 [교환/반품 신청 전 꼭 확인해주세요~♡] 공지사항 양식에 맞춰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며,

         전체 반품의 경우 5000원, 부분 반품의 경우 2500원입니다.(도서지역 추가 운임비 별도)

         댓글을 남겨주셔야만 입금확인이 가능하며 입금 후 댓글을 남기지 않으실 경우 저희 쪽에서는 입금확인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므로

         반품/교환 택배비 관련 입금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불량일 경우 동일 상품으로 무상교환처리 가능하나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실 경우 고객 변심으로 인해 교환 택배비 5000원 중 2500원을 부담해주셔야 됩니다.

         50,000원 미만 구매 후 전체 반품하시는 고객님의 경우라도 최초 배송비도 함께 취소 처리되시기 때문에 전체 반품 택배비 5000원을 입금해주셔야 됩니다.

         교환/반품 택배비 입금 시 구매자명으로 입금해주셔야 빠른 확인 가능하십니다.



  • Q.(교환/반품) 상품 교환 요청을 했는데 빨리 받아야 합니다. 맞교환 해주세요.






    Q) 상품 교환 요청을 했는데 빨리 받아야 합니다. 맞교환 해주세요. 


     A. 상품(소모품)의 특성상 검수가 필요하므로, 맞교환은 어렵습니다.
         보내주신 상품이 저희 쪽에 확인이 된 후 모든 처리가 가능하시며, 교환은 물건 발송 후 수령까지 최소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빠른수령을 원하실 경우에는 반품 후 재주문(결제) 부탁드립니다.


  • Q.(교환/반품)교환했는데 상품이 또 파손되어 있어요.다시 반품 가능한가요?






    Q) 교환했는데 상품이 또 파손되어 있어요. 다시 반품이 가능한가요?


     A) 재교환 또는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반품의 자세한 절차안내는 교환반품 게시글의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Q.(교환/반품)반품/교환 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Q) 반품/교환 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반품/교환은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오피스724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상 반품신청 후 CJ택배사로 회수접수

           CJ택배사 전화 : 1588-1255로 전화 후 '1번' -> 배송송장번호와 '*' 입력 -> 수거접수 완료

           인터넷 : 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00.jsp 링크 클릭 -> 비회원 반품예약하기 -> 약관동의 -> 수령시의 운송장번호 및 수령자 연락처 기재 -> 검색 -> 반품예약 신청하기

         -유선상의 반품접수신청 후 회수접수 (합동택배)

            오피스724 고객센터 ☎02-583-4774 / 4771로 문의 ->수거접수 완료

         -교환/반품 배송비 [기업은행 216-071947-01-011 (주)이롬토탈서비스] 구매자명으로 입금 후 [교환/반품신청 전 꼭 확인해주세요~!] 에 댓글양식에 맞춰 댓글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전체반품시 5000원 / 부분반품시(주문하신 상품일부) 2500원 (*도서지역의 경우 추가운임비 별도로 발생)
           교환택배비 왕복 5000원 (도서지역의 경우 추가운임비 별도로 발생)

         -교환/반품신청서 작성 후 상품과 함께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교환처리는 동일수량으로 교환처리 가능하십니다.

           *불량/오배송으로 인한 교환/반품시 반품사유를 ★꼭★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반품주소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8길 38-6 (주)이롬토탈서비스 1층 사무실

           *반품 시 주의 사항 [CJ대한통운 택배는 분실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 대리점으로 입고되기 때문에 바로 확인이 어려우며, 배달완료로 확인된 날부터 1~2일 후 저희쪽으로 도착하여 확인됩니다.


        ★아래의 경우에 포함된 상품은 교환/반품 불가능하시며 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송처리 되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물품 수령 후 7일 이후 보내주신 상품은 반품/교환처리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오염, 훼손, 변형 및 개봉(제품을 사용)을 한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SALE 상품,복사용지,잉크,토너,악세서리류는 개봉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므로 구매 후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구매자 사유로 인하여 교환처리 된 상품은 재교환/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

         -배송시 생긴 상품의 구김, 복사용지 박스가 회손 경우 등 배송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은  반품 사유가 적용되지 않습니다.(*상품 교환가능)

         -복사지 소재 특성상 제작과정에서 약품처리로 인하여 냄새가 날 수 있으며 해당사유로 인한 부분은 변심반품으로 포함되어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Q.(입금/결제)잉크,토너를 따로 결제했는데 총 금액 3만원 이상입니다.입금전인데 배송비빼..






    Q) 따로따로 결제했는데 총금액이 3만원 이상입니다. 입금 전인데 배송비 빼고 입금하면 되나요? 무료배송인가요?


     A) 따로 결제하신 주문건의 경우 주문확인이 따로 진행되므로 묶음배송 처리는 불가능합니다.

         구매 원하시는 상품을 함께 주문 후 결제 부탁드립니다.


  • Q.(입금/결제)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Q)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으로 해주세요. 배송비는 어떻게 하나요?


     A) 복사용지 특성상 묶음배송 처리는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잉크, 토너와 묶음배송 불가)

        

         잉크 토너를 따로 주문하신 주문건의 경우 주문확인과 발송준비가 따로 진행되기 때문에 묶음배송 처리는 불가능합니다.

         함께 수령하길 원하신다면 주문상태를 확인하여 취소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이미 발송된 주문건에 한해서는 취소처리가 불가능하며,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입금/결제)주문 후 입금 완료했는데 입금 전으로 뜹니다. 확인 해주세요.






    Q) 주문 후 입금 완료했는데 입금 전으로 뜹니다. 확인해주세요. 


     A) -입금확인은 입금 후 당일 내로 처리됩니다.


         -주문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 또는 구매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주문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 되지 않습니다. 
           위의 두 경우로 인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신다면
           입금/결제 공지사항 [입금자를 찾습니다]로 확인 부탁드리며 입금/결제 문의글로 입금해주신 [은행-금액-입금자명-시간] 글을 남겨주시면 입금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무통장입금은 7일 이내로 입금확인이 안 될 경우 자동취소처리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배송)얼마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인가요?




    Q) 얼마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인가요?


     A) 배송비는 구매상품 금액 3만원 미만 2500원이며 ,3만원 이상 무료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복사용지는 무료배송 (*도서 지역의 경우 추가운임비 별도 발생)이며 복사용지 한 주문건에 한해서만 무료배송이 적용되며

         잉크, 토너를 두 개 이상의 주문건의 합계가 3만원 미만일 경우에는 택배비가 발생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

              ◎ 복사용지 1개 (무료배송) +  ◎ 토너,잉크 _3만원미만상품 (배송비 2,500원) = 총 배송비 2,500원 (*도서 지역의 경우 추가운임비 별도 발생)

              ◎ 복사용지 1개 (무료배송) +  ◎ 토너,잉크 _3만원이상상품 (무료배송) = 총 무료배송 (*도서 지역의 경우 추가운임비 별도 발생)


     
  • Q.(배송)배송중이라고 확인되는데 상품이 움직이지 않아요.




    Q) 배송 중이라고 확인되는데 상품이 움직이지 않아요.


     A) 물품이 출고된 직후에는 조회가 어렵습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송장 번호조회는 오후 8시 이후 또는 다음날 오전에 확인 가능합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일이 주말제외 2-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배송물량이 많을 경우 실제로 상품은 이동 중이나 택배사 측에서 송장스캔이 누락되어 상품이 멈춰있는 것으로 확인되는 예도 있습니다.

         발송 이후의 상황에 대해서는 쇼핑몰에서도 정확한 파악이 어려우므로

         오피스724 고객센터 ☎02-583-4774 / 4771로 문의하시면 더욱 빠른 확인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배송)몇 시까지 결제해야 당일 발송이 가능한가요?



     Q) 몇 시까지 결제해야 당일 발송이 가능한가요?


     A) 오전 11시까지의 결제 건에 한해 당일 발송이 진행됩니다.

         주문량이 많은 상품의 경우 입금확인 후 발송까지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3일 이내로 발송이 어려운 상품이 있을 경우 별도의 문자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주문 폭주 또는 거래처 사정으로 인해 입고가 지연되는 상품은 해당 상품의 옵션 명에 입고예정일을 함께 기재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구매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수령이 가능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배송조회
    • 반품문의
    • 관심상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